게임2009. 12. 26. 22:15
 

북두무쌍(...)

그리고 내년에도 나는 코에이의 노예일 뿐이고......-_-

공식홈이 업데이트 되었는데 솔직히 여태까지 나온 [북두의 권] 게임 중 가장 고퀄이 아닐까 싶습니다.

캐릭터 디자인은 원작에 충실하면서도 오메가 포스의 미화BEAM을 맞아서 전체적으로 예뻐졌군요(...)

얼굴도 그렇지만 (레이 더욱더 미인!!) 켄시로 어깨 갑옷에도 섬세한(...) 조각이 들어갔고 동영상에는 안 나오지만




얼마 안되는 정상인이나 그 역시 유리아의 마수에 걸린 희생자인 토키 옷에는 섬세한 자수무늬(!)가 그려졌으며

(하지만 저 세계에서 자수가 가능한 캐릭터는 여동생 결혼선물로 레이스 손수건을 수놓은 레이 정도일텐데...)




마미야는 매우매우매우매우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아마도 거의 유일무이한 (조작 가능한) 여성캐릭터가 될 가능성이 높아서 그럴지도;;

(초선처럼 유리아가 나올 수도 있지만 여러가지 의미로 너무 무적이라 밸런스 붕괴를 일으킬 것 같네요.)

외전에서 등장한 레이나도 가능성이 높지만 사골무쌍의 코에이라면 [북두무쌍 맹장전(가칭)]을 위해 아껴둘 듯.


여담이지만 이전부터 무쌍 모델링은 꽤나 예쁘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심지어 아저씨 디자인도)
한동안 왜 전국 바사라는 대중적으로 히트쳤는데 무쌍은 그러지를 못했는지 이해할 수가 없어서 여기저기 바사라 팬들에게 물어보고 다녔는데 무쌍 캐릭터는 인간미가 없음, 정이 안 감, 저런 디자인의 캐릭터로는 동인질하고 싶지 않음...같은 계열의 답변을 들었지만 일단 정작 무쌍을 플레이해보지는 않은 사람이 대부분인데다가 실제로 무쌍 동인질을 하는 사람들에 대해서는 설명이 되지 않았고;;;......뭐 그건 그렇다 치고요.....

아직 미공개지만 당연히 쟈기(님)도 나오겠고, 스테이지에 북두도장이 있으니 모든 악의 원흉 류켄이라던가,

성제십자능(ㅋㅋㅋㅋㅋㅋㅋ)도 있으니 자연스럽게 사우저(ㅎㅎㅎㅎㅎㅎㅎㅎ)와 슈우도 나오겠죠.

...아 저 사우저 좋아하는 거 맞습니다. 저건 애정의 ㅎㅎㅎㅎㅎㅎㅎㅎ임.

사우저는 [북두의 권] 세계관으로써도 귀중한 존재인 게, 유리아의 마수에 걸려들지 않는 얼마 안되는 남자고(...)

사우저편은 고문, 강제노동, 거대 건축물 공사같은 부분이 [벤 허]같은 고전 할리우드 영화스러워서 좋고

슈우도 수난당하는 선하고 고매한 캐릭터라 꽤나 감동깊게 읽은 부분입니다.

무쌍적으로는 어떻게 표현이 될지 기대가 되네요.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스트 윈도우 오늘 발매  (0) 2010.01.14
네오로망스 삼국무쌍  (9) 2009.12.31
역시 욕망과 절망은 쌍둥이야...  (5) 2009.12.15
CAVE의 여성향 역사물 모바일게임  (7) 2009.12.06
드림 클럽  (7) 2009.09.16
Posted by 시바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