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2008. 2. 29. 09: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저는 이 기사.

이러다간 청소년들이 세계사 시간에 야요이 문화를

일본 선사시대에 수도작(水稻作)을 기초로 한 최초의 문화(BC 200년~AD 300년).

가 아니라 꽃미남이 남발하는 동성애 문화로 이해하는 거 아냐?...낄낄...

내지는...야오이의 역사가 무려 BC200년까지 거슬러 올라간다던가...

그냥 한번의 오타라고 하기에는



또 저질렀심ㅋㅋㅋ

그래도 기자가 제대로 알고는 있는 게, 실제로 한국판 [안티크]는 오노가 마성의 게이라는 설정을 빼버렸죠.

그걸 빼면 [안티크]에 뭐가 남는다고...

이 점은 일본 드라마판도 별로 다를 바가 없지만...

뭐 적어도 야요이 문화 혼동할 청소년은 얼마 없을 것 같습니다.



정글고가 있으니까(...)
Posted by 시바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