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2010. 8. 11. 09:23


왜냐면 긴자의 바닐라 갤러리라는 화랑에서 8월 21일까지 타가메 겐고로 개인전을 한단 말입니다! 헉헉헉~~~

사실 프랑스, 이탈리아 등 외국에서는 여러번 전시회를 한 적이 있지만 너무나 머나먼 물 건너라 못 가고(...)

게다가 이번 전시회는 명실상부 최초의 일본 국내 타가메 겐고로 개인전이라는 데에 의의가!

뭣보다 오는 14일에는 작가의 토, 토크까지...! 아오아아아~~~ 가고 싶으어으어아아아아아~~~~~~

...하, 하지만 난 아직 인턴월급 받는 가난뱅이고>_<;;

뭣보다 9월이 서플인데 원고를 해야지!!!............흑;;;

음 혹시 일본 가시는 분들이나 일본 사시는 분들은 참고 하시라고 화랑 홈페이지의 전시회 정보나 번역하죠~



자신이 느끼는 남자의 에로티시즘, 페티쉬즘, 사도마조히즘을 주제로 20년 이상 활약해온 게이 작가, 타가메 겐고로의 일본 국내 최초의 본격 개인전. 초기작품부터 최신작까지 일괄 전시. 이미 해외에서 높은 평가를 얻고 있는 파워플한 게이 에로스의 세계를 즐겨 주십시요.

타가메 겐고로 프로필:
1964년 출생. 타마미술대학 재학 당시, 게이잡지 및 탐미잡지에 다른 이름으로 작품을 발표해 왔으며 졸업 후인 1986년, 게이 잡지 [사부]에 본격 데뷔. 이후 아트 디렉터 일을 하면서 만화, 일러스트레이션, 소설 등을 발표. 1994년부터는 전업작가가 된다. 만화 단행본 다수. 아티스트로써도 주로 해외에서 개인전 및 기획전시회 개최 다수. 또한 과거 일본의 게이 아트의 연구에도 몰두하여, 화집 출판 및 기획전도 개최.



사실 알고 보면 초기 쥬네에도 소설 나온 적이 있고 그 중에 무려 국내 번역되서 돌아다니는 것도 있음(...)

처음에는 진짜 타가메 소설인지 미심쩍었는데 일단 주인공이 도M이고 아주 자연스럽게 노예 플레이, SM플레이가 나오고 또한 메인 캐릭터인 주인공 삼촌이 털투성이 곰사나이라 Aㅏ......하고 납득.


...안돼...써 놓고 보니 더 가고 싶어졌잖아..! 흑흑흑흑TTTTTTTTTTTTTTTTTTT

Posted by 시바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