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2007. 7. 13. 05:43



Celine Dion: My Heart Will Go On

Every night in my dreams
I see you, I feel you
That is how I know you go on
매일 밤 나의 꿈 속에서
나는 당신을 보고.. 당신을 느껴요
당신이 살아있음을 나는 알 수 있어요

Far across the distance
And spaces between us
You have come to show you go on
저 멀고 먼곳에서..
우리를 갈라놓은 공간을 가로질러
당신은 살아 있음을 보여주려 왔어요

Near, far, wherever you are
I believe that the heart does go on
Once more you open the door
And you're here in my heart
And my heart will go on and on
가까이.. 멀리에.. 어느곳에 있든지
당신의 그 마음은 계속 되리라 저는 믿습니다
다시 한번 당신은 문을 여세요
그러면 당신은 여기 내 마음속에 자리 잡을거에요
그리고 나의 마음도 함께할 것입니다..

Love can touch us one time
And last for a lifetime
And never let go till we're gone
사랑은 우리에게 단 한번 손을 내밀지요
그러나 평생동안 지속되는 것이지요
그리고 우리가 사라져 갈때까지 결코 놓지 않겠어요

Love was when I loved you
One true time I hold to
In my life we'll always go on
사랑은 바로 당신을 사랑했을 때 이었어요
내가 간직하고 싶은 단 한번의 진실한 사랑..
내 평생동안 우리는 언제나 사랑할 거에요

Near, far, wherever you are
I believe that the heart does go on
Once more you open the door
And you're here in my heart
And my heart will go on and on
가까이.. 멀리에... 어느곳에 있든지
당신의 마음은 계속 되리라 나는 믿어요
다시 한번 당신은 문을 열어 주세요
그러면 당신은 여기 내 마음속에 자리 잡을거에요
그리고 나의 마음도 함께할 거에요..

You're here, there's nothing I fear
And I know that my heart will go on
We'll stay forever this way
You are safe in my heart
And my heart will go on and on
당신이 여기 있으니.. 나는 하나도 두렵지 않아요
그리고 나의 사랑은 계속될 것을 알아요
우린 영원히 이렇게 머물거에요
내 마음 안에서 당신은 안전하고
나의 사랑은 언제까지나 계속될 거에요...

출저: 네이버 지식인



일본 다녀옵니다. 결국 밤 샜습니다만 우하하하하(...)

아무래도 저는 편히 잘 운명은 못되는 듯...

카오루 단장님 등장 때부터 저걸 너무 그리고 싶어서 일본 가기 몇시간 전 근성으로 그렸습니다!

음...하지만 너무 흔한 아이디어라 누가 이미 그렸을지도...그래도 동인사이트 안봤으니 괜찮아!

아무튼 타이타닉 영화는 좀 지루해도 노래는 참 좋지요.

....그나저나 여행가기 전에 타이타닉 그림 올려도 괜찮으려나...하긴 배가 아닌 비행기니까....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녀왔습니다  (5) 2007.07.19
학회 마쳤습니다  (3) 2007.07.17
피...  (3) 2007.07.07
과제할 때나 번역할 때나...  (6) 2007.07.02
우, 우 우엑....  (4) 2007.06.29
Posted by 시바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