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하바라를 새빠지게 돌아다닌 보람이 있군요 우쿜쿄쿄쿄쿄쿄쿄쿄

가격도 원가의 반값...이지만 몇일 외식을 끊긴 해야 하지만 굶을 수 있어ㅎㅎㅎㅎㅎㅎ

아니...물론 이거만 사러 돌아다닌 게 아니라 은사님이 부탁하신 화집 땜시...쿨럭....

여튼 이전에 동네 주변 츠타야에서 발견한 통상판 구입 (당시 현금이 없어서) 못한 게

되려 행운이었던 거군요 ㅎㅎㅇㅎㅎㅎㅎㅎㅎㅎ



설정집 표지의 나나시의 덮치고싶은 곱디고운 자태ㅎㅎㅎㅎㅎ

그러다 싹둑나겠지만 뭐 어때....



내용물은 본편 DVD, 메이킹 DVD, 설정집, 콘티집(!)으로 매우 화려합니다 ㅎㅎㅎㅎㅎㅎ

어딜 뒤집어봐도 도저히 보이지 않았는데
(남자의 세계 아키바에 왜 없어!...라고 투덜댔으나 생각해보니 정확힌 이성애 성향 남오덕 월드니...)

소프맙 DVD 건물에서 발견!!!!!! ㅋㅋㅋ 모든 건 이 한정판을 손에 넣으라는 계시였던 겁니다!!!!

참고로 표지에는 오토모 가츠히로의 추천사로

[시대에 휩쓸리지 않고 진지하게 액션물에 몰두하는 그 자세에 호의를 느낀다. 굉장하지 않은가!]

....라고 쓰여있는데...

바꿔 말하자면 [이런 시대착오적인 아저씨내 나는 액션이나 새빠지게 그리다니 독한놈들-_-;]이 아닌가(...)

뭐 그래서 저는 좋습니다만....

사실 국내에 별로 알려져있지 않아서 자랑해도 좀 재미가 없지만(...)

자기 블로그 아니면 어디서 자랑하겠습니까...후후후후....

그렇게 낮에 아키바를 활보한 고로 연재만화는....

오늘밤 동안 나우 로딩중입니다....후후후...(퍼억!)

Posted by 시바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