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답/바톤2009. 9. 24. 02:38

웬 번장풍 캐릭터인 [긴자의 나銀座の俺]가 점을 쳐주는 사이트인데 재밌어 보여서 한번 해봤습니다.


占い師「銀座の俺」による「俺占い」の結果。

Sibauchi에게는 이런 경향이 있다.

・남에게 친절하게 대해주고 싶다. >>뭐 대부분의 사람이 그렇지 않나요...
・이상한 데서 운이 좋다. >>당첨운이나 금전운이나 사랑운이나 취업운 외의 무의미한 잉여운은 약간^^
・특이한 음식을 좋아한다. >>난 보편적인 음식을 좋아하는데 남들이 가끔 특이하다고 할 때가 있음.
・손이 빠르다는 말을 뒤에서 듣는다. >>뒤에서 하는 소리면 제가 모르고; 뭣보다 엄청나게 느립니다!
・상냥함이 넘친다. >>난 용서와 사랑의 천사니까 오호호호 깔깔깔--[악플]에서 인용
・언제나 배가 고프다. >>배에 아귀 들린 거지가 진을 치고 있는 듯합니다.
・와일드한 매력이 어울린다. >>와일드한 (2D나 다른 차원의 연예인) 남자는 좋아하지만 저는 비실비실.
・억지를 부리는 구석이 있다. >>아 좀...그럴지도;
・때때로 예상 밖의 짓을 한다. >>저 자신도 가끔 곤란할 정도.
・치라리즘에 약하다. >>나나시 소매 속 내비치는 속살 & 2대 절대영역 ㅎㅇㅎㅇ...
・불가사의한 박력이 있다. >>없죠?^^


Sibauchi에게는 특히 이런 경향이 있다.

・사실 눈 속은 웃고 있지 않다. >>어...( 다른 델 본다)
・타인과의 커뮤니케이션에 대해 고민할 때가 있다. >>요즘 알바 중 마치 벽에 대고 얘기하는 것 같아 미칠 듯.
・솔직해지고 싶다. >>네! 너무 답답해요 안선생님...
・매니악한 것을 좋아하곤 한다. >>크윽...
・브랜드 상품을 비싸다고 해주면 기뻐한다. >>브랜드에 가장 가까운 소유품이 삼소나이트 가방 뿐이라(...)


내가 Sibauchi에게 주는 어드바이스:

・청소당번 땡땡이치지 마라. >>각혈!!! (방청소도 고문)


 by 俺占い
http://oreuranai.com/


마지막 어드바이스가 치명타네요(...)

'문답/바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국지 무장점  (0) 2010.01.20
좌우명 메이커  (3) 2009.12.14
과학적이고 부도덕한 진리 릴레이  (2) 2009.07.03
당신의 전투력은?  (9) 2009.05.19
나는 건전하다  (7) 2009.04.03
Posted by 시바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