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란츠의 놀라운 점은, 무려 우려했던 상대, 크와트로 바지나(샤아)를 꺾었다는 사실입니다!!! (간신히긴 하지만...) 이 결과를 보고 남동생은.....순정 호모가 호색한을 이겼다고 하더랍니다;; 역시 성적 취향보다 중요한 건 마음인 겁니다 마음!!! (내지는...샤아는 오래된만큼 안티들이 있다던가;;)
알베르는....얼굴은 이쁘지만 역할이 남자주인공인지 히로인인지 구분이 모호해서 혼란이 있었는지, 내지는 그냥 성격이 다소 찌질해서(;;)인지, 프란츠의 가슴에 (아무래도 본의 아니게) 수많은 대못을 탕탕 박아서 그런지는 몰라도, 1회전에서 패배......
[케로로 군조]의 타마마는 과연 케로로 부대 최고의 쇼타 미소년(;;)답게 1회전 통쾌히 클리어!! 물론 초절애절 전설의 기동보병, 싸나이 기로로는 당연하고! 도로로도 올랐군요!
당연하지만 앞날이 걱정되는 유치원생 크레용 신짱(짱구)도 1회전 통과;;;
[유리가면] 팬으로써 하야미 마스미의 1회전 통과는 축하할만한 일이겠지요....애니판에선 연출력이 떨어져서 사장필살기도 안 쓰는데 저 정도라니 대단합니다.
하울은 생각 외로 표를 적게 받았군요. 대부분의 일본인은 본 작품일텐데....아마 캐릭터의 매력에 상관없이 내용이 워낙 중구난방인 게 걸림돌이었거나, 일반인이라면 모를까 애니팬들의 세계에선 워낙 옵션이 많아(...) 그냥 넘어갔을지도요....깅코가 훨씬 표가 많군요.
아카기는 무려 연방의 하얀 사신을 꺾고 1회전 통과!!! 과연 후쿠모토 최강의 마소년!!! 감독의 애정이 듬뿍 담긴 미려한 작화 (후쿠모토 만화책만 봐선 대관절 무신 소리냐 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애니 보면 암...)와 강렬한 연출에 힘입은 것도 있겠죠!!
.......아무로는.....샤아와 함께 술집에 들어가서 한잔 기울이며 [역시 우리 시대는 간거야...뒤는 젊은 놈들에게 맡겨야지...쿨럭쿨럭...]하는 쓸쓸한 뒷모습이 눈앞에 아련합니다;; 뭐 1회전을 통과한 카미유에게 맡겨야겠죠....물론 아무로/연방 안티들도 작용했을지도....모르는 일입니다;
사실 개인적으로 그 누구보다 신경쓰이는 캐릭터는 당연....
G블록의 블랙잭 (하자마 쿠로오)!!!!!!!
아직 G블록은 투표에 들어가지 않았습니다만....정말 일본에 있다면 한 표 던져드리고 싶은 블랙잭 선생님!!
그러나 과연 괜찮을 것인가??!!! 요즘 나오는 애니판은 표백(;;) 버전인데!!! (뭐 최근엔 괜찮아졌다 하지만...초반의 표백도는...묵념...) 게다가 아무로랑 샤아도 나가떨어졌잖아!! 이제 고전은 경박한 개폼 후까시 초딩정신연령 미소년들의 틈세에서 살아남을 수 없는건가!!
.......................................
.......그러나 루팡 3세 애들은 (지금까진) 다 잘 올라왔다........
게다가...............
극장판도 나왔고!!!
무엇보다!!
국민캐릭터!! ---가 아닌가!!! (적어도 일본에선 그렇다고 알고 있다)
노비타도 올라왔으니까 당연히 올라가겠지!!!
최후까지 살아남는 거에요 선생님!! TV판에서 오프닝에만 얼굴이 나온 나머지 순위에도 못 오른 친절한 키리코씨를 위해서라도!! (퍼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