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래도 오피셜 굿즈는 아닌 것 같은(...) 스트레인저-무황인담 굿즈를 발견!


나나시의 검-총 104cm, 칼날 73cm
$26.99


원작의 검

...근데 저 천조각은 한없이 누렁에 가까운 회색이었는데...원래는 도련님의 흰색 머리끈이었지만요. (사실 영화만 봐서는 바로 연결이 안될 수도 있는데 감독이 무슨 말을해서인지 동인에서는 오피셜 설정.)

뭐 그래도 츠바 鍔 부분도 비슷하게 재현했고, 천만 바꾸면 비슷해 보이겠네요.


라로우의 검 –총 96 cm
$8.99
참고로 어깨에 매고 다니라고 친절하게 홀스터를...^^...랄까 그놈은 허리에 차고 다니잖아!

원작의 검

일단 길이가 상대적으로 짧은데 뭐 그건 그렇다고 치고.

전체적으로 언뜻 대충 보면 비슷한 듯 하면서도 디테일을 보면 어중간한 점이...;

가령 손잡이 부분은 깊은호수에잠긴에메랄드와같은눈동자를다오 파란색에 금속 재질이었는데, 걍 시커먼 끈을 둘둘 감아 놓았고, 끝에 달린 붉은 술 장식은 99% 차이나타운의 기념품 가게에서 굴러다니는 노리개 갖다 붙인 듯 하고...

전체적으로 좀 싼티가 납니다?!

...그런데 그래서인지 나나시 검의 3분의 1 정도로 저렴하네요?! 오호호호!^ㅂ^

OTL........지못미 라로땅..........

안그래도 피규어도 안 팔리고 남아 도는 떨이남인데 이런 서러울 데가....
(참고로 나나시 피규어는 품절남)

아무튼 파는 곳은 이곳

종합 무기 판매하는 곳인데 영화, 게임에 나오는 무기도 재현해서 팔아서 그 중에 들어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제조자가 나나시에게는 애정이 그윽한데 라로우에게는 싸늘함을 추정할 수 있....(퍽)

Posted by 시바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