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2010. 5. 12. 00:14
시대를 앞서가는 코지마! 2010년, 게이게임은 커녕 비엘게임도 씨가 말라가고 오토메게임에는 아무리 여주인공이라도 깔리기 수치스러울 정도의 후로게이들이 범람하는 시대에 남자다운 남자와 남자끼리 사귀는 게임에 목마른 유저들을 위해 사실은 단순히 자기 취향을 위해서라는 지극히 이기적인 이유같기도 하지만 나선 코지마 히데오 감독! [메탈 기어 솔리드 피스워커]의 '카즈와 데이트' 미션을 만들다!......미리 밝혀 두지만 합성 아닙니다.




...아아니 3탄에서는 아무리 뚫리고 베이고 박혀도 치료하고 밥만 먹으면 말끔해지던 빅보스의 갑빠에 흉터가!
PSP 시리즈는 안해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는 잘 모르겠음. 설마 더보스처럼 애 낳다가



스기타 토모카즈가 좀 지나치게 열연한 것 같은(...) 카즈히라 밀러, 통칭 카즈.
성우빠들을 노린 진귀한 오오츠카 아키오X스기타 토모카즈 (리버스 가능) 조합!


"나도 그래 스네이크!"

[어이!]하면 대답하는 게 꼭 인공소녀(...) 그렇다코지마는일루전이차마만들지못하는인공게이를만든것이다
그 외에 이런 저런 뜨거운 사나이들간의 괴스러운 대화로 호감도를 올림.


"마음껏 찍으라고"

지 사진 찍어주면 좋아라하는 카즈. 다각도로 찍을 수 있음☆


"나는...당신을...!"

물론 강공기질의 빅보스는 하드한 플레이도 즐기므로 CQC로 자백시키고 두들겨 패서 기절시킬 수도 있음.
스기타 카즈는 M 기질이 있는지 패면 좋아하는 듯요(...)


"나도 들어가게 해줘!"

이 다음은 19금이라 이런 건전블로그에 올릴 수는 없습니다!

동생 제보로 니코동에서 발견했는데 이렇게까지 피애수피를 사고 싶어지는 영상은 솔직히 처음인 듯(...)

파즈짱과 데이트 미션이 있는 것은 알았는데 밀러까지 있을 줄은 (게다가 실제로 미션 이름이 [카즈와 데이트]) 몰라서 사실 이런 제 존재한다는 자체가 적잖이 유쾌합니다. 뭐 본래 취지도 그렇겠고 대부분의 유저들은 그냥 개그로 받아들이겠지만 이벤트 구성이나 연기들이 너무 열성이라(...) 왠지 졌지만 기뻐!--같은 묘한 기분입니다.


...결국은 쫌 부담되는 수리비를 내고 컴이 회복되었네요. 파워서플라이에 문제난 게 맞아서(...) 이런 망할 내가 부품만 사서 끼워붙일걸!--이라는 생각도 들었지만 여러 부분을 해체해야 해서 저같은 족발은 처음 건드렸다간 오히려 부숴버렸을 수도 있으니 일단 참고는 되었다고 위안을(...)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로이 무쌍 새로운 캐릭터, 스샷 공개  (12) 2010.06.14
북두무쌍 96% 클리어  (0) 2010.05.18
MGS 피스워커 월드투어  (2) 2010.05.07
북두무쌍-유리아와 마미야  (7) 2010.04.26
북두무쌍 캐스팅 정보  (2) 2010.04.21
Posted by 시바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