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11. 22. 20:48

 

안 읽은 책에 대해 말하는 방법

...부, 부러운 능력이다! 나는 다 읽어도 정리를 못해서 이 고생인데...


 

백인 여자와 데이트하는 법: 아시아 남성을 위한 지침서

...딱 집어 백인 여성아시아 남성용이라는 게 뭔가 참...할 말 없게 인종주의적...;
아무튼 한국인 루저녀따위보다 백인 개념녀(...)나 사귀겠다는 남자분들은 필독?



여성은 인간인가?

...도발적인 제목이지만 실제로는 국제적인 여성 인권 실태 조사서인 진지하고 멀쩡한 책입니다.


 

에로틱 점선 그림: 점선을 따라서 60종의 섹시하고 전율적인 그림을 그려보세요

점선 따라 그리기라는 유아적인 그림공부 매체와 성인에로의 조합이 뭐라 형용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아무튼 이것만 있으면 누구나 에로화를 그릴 수 있겠군요!! (...하지만 필요없어!;)


 

갱스터 랩 색칠공부

색칠 공부라는 유아적인 그림공부 매체와 범죄적인 갱스터 랩의 조합이 뭐라 형용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갱스터 랩이라면 야한 옷차림의 창녀들도 빼놓을 순 없겠죠?
그런데 총 안의 크레용을 보면 아동용인 것 같...




애완동물 및 인간용 D.I.Y 관 만들기: 자신의 작품 속에서 묻히고 싶은 목수들을 위한 가이드북

하긴 톱질 좀 하시는 분들은 문자 그대로 본인의 작품 속에 묻힐 수 있겠군요(...)


 

남성 분만: 근대 초기 스페인의 생식, 여성스러움, 그리고 임신한 남성들

남성분만이라는 메인 주제부터가 충분히 괴악스러운데 근대 초기 스페인으로 범위를 한정시킨 게 더더욱 충격적!
이 연구자...설마 '근대 스페인' '현대 스페인' 나아가 국가별로 따로 발표할 생각인가!!
내지는 근대 초기 스페인에 남성분만 사례가 급증할만한 역사적인 사건이라도 있었던 건가!
너무 궁금해져서 (구할 수 있으면) 찾아볼 생각입니다...-_-;




아기, 그리고 섹스의 다른 위험요소들: 집안에 있을 법한 도구로 9개월만에 작은 인간을 만드는 방법


육아에 대한 과도한 신성화, 미화에 일침을 날리는 진솔하고도 날카로운 통찰력의 제목!...이라는 평.
실제로는 육아 아빠였던 경험을 살린 유머러스하면서도 진솔한 육아체험 및 지침서라고 합니다.
제목은 피임권장서적같긴 하지만 그만큼 육아의 어려움과 책임감을 강조한다고 할까요?


 

거세: 장점과 단점

아마존 설명으로 대신합니다:

이 책에는 상당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거세 시술 후의 다양한 효과에 대해 증명하고 있다. 이 간단한 15분짜리 수술은 13년하고도 반년의 놀라운 평균수명 증가에, 전립선암 치료효과 및 인체의 면역력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

저자에 대해: 저자는 은퇴한 미국 공군 중령으로 25년 동안 거세 치료에 대한 연구를 해왔으며 전립선암을 치료하기 위해 자신도 수술을 받았다. 그는 이 주제에 대해 책 한 권, 소책자 3권, 기사 11개를 썼으며 라디오에 3회, 텔레비전 방송에 3회 출연한 바가 있다.

 
자! 여러분도 진지하게 거세를 고려해 봅시다!^_^ >>라는 주제인 듯(...)

여기서 퍼옴.


...........안선생님 논문이 안 쓰러져요...T_T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번역] 수도사와 고양이-판구르 반  (2) 2013.02.22
삼성을 생각한다 황색언론적 웹광고 버전(...)  (0) 2010.02.04
메리 수: 불멸의 주인공  (15) 2007.12.13
나츠메 & 도이  (10) 2007.10.29
오늘은 로알드 달의 생일  (4) 2007.09.13
Posted by 시바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