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답/바톤2007. 11. 30. 03:36
대산초어님 블로그에서 보고 물어왔습니다~

【1】당신은 아는 사람으로부터 책 한권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유명한 동화지만 당신이 모르는 이야기입니다. 이 책의 내용은 어떨 것같습니까?
옛날 옛적에 맘씨 착하고 힘도 센 농부 처녀가 있었습니다. 어느 날 지나가던 굶주린 과객이라던가 스님이라던가 노인이라던가에게 도시락을 나눠주고 그 대가로 백년 동안 잠드는 저주에 걸린 초얼짱 왕자님이 감금된 성으로 가는 약도와 각종 부비트랩 회피법에 대한 100% 완전공략집을 받게 됩니다. 약도와 공략집과 평소 농사일을 하면서 쌓아온 체력과 근력의 힘으로 처녀는 온갖 관문을 통과하고 드디어 왕국을 위협하는 대마왕과 결전을 치루게 됩니다. 대마왕은 사실 자기도 태생은 농민이었는데 급격한 산업화, 도시화로 인한 농촌의 인구감소와 수입농산물과 강대국과의 불공정한 무역협정 때문에 대마왕이 될 수밖에 없었다고 말하며 농민의 혼을 겨루어보자고 소젖 짜기, 나무 베기, 모내기 승부를 겁니다. 물론 대마왕스러운 부르주아적 생활이 길어 나태해진 대마왕보다 처녀가 유리했으므로 처녀의 승리로 끝나고 자신의 모순된 삶의 방식을 뉘우친 대마왕은 사실 왕자에게 저주를 건 이유는 100년 전에 왕자에게 고백했다가 채여서 삐졌기 때문이라고 밝히고 그만큼 왕자를 진심으로 사랑하고 있으므로 제발 전 재산을 다 줄 테니 왕자는 데려가지 말아달라고 애원하는데...(3번에 계속)

【2】책장을 넘기니 한 장만 색깔이 다릅니다. 그것은 전체의 어느 부분이라고 생각합니까?
대마왕과 첫 대면하는 결전의 장이겠지요.

【3】이야기의 결말은 어떻게 되었다고 생각합니까?
【1】에 이어서...처녀는 잠든 왕자를 힐끗 보더니 미소년이지만 남자라 하기엔 너무 어리고 외모도 자기 타입이 좀 아니라고 생각해 “그래 좋아”라고 대답하고 대마왕의 전재산인 온갖 금은보화와 마왕의 성과 악마군단을 얻게 됩니다. 처녀는 그것을 거대한 농활단체로 만들어 농촌 활성화에 힘쓰고 빈곤 문제와 식량 문제를 해결하고 또한 뛰어난 농작물의 개발로 무역흑자에도 기여하여 온나라의 영웅이 되는 한편 전통술 제조에 힘쓰는 참한 양조장 총각과 연애결혼해 잘 먹고 잘 살았습니다.

【4】당신은 지금, 다이아몬드를 한 개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어느 정도의 크기로 어떤 다이아몬드입니까? 되도록이면 자세히 묘사해주세요.
커다란 핑크 다이아몬드...(씨잌)

【5】당신의 다이아몬드를 훔치려고 누군가가 뒤에서 훔쳐보고 있습니다. 자, 그럼 도대체 누구일까요?
루팡 3세!!!

【6】당신은 그 다이아몬드를 가지고 가공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그 결과는 어떤가요? 지금보다 더 아름다워졌나요? 아니면 변화가 없나요?
반지로 만들어서 더 화려하고 빛나게 되었습니다다 후후후...

【7】당신은 그 아름다운 다이아몬드에게 이름을 붙이기로 했습니다. 어떤 이름을 붙일 건가요?
플라잉 양조위

【8】당신은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을 사주기 위해 시내에 나갑니다. 집에서 시내까지 가는 길은 어떤 길입니까
어떤 길이냐니...개천 건너 건물이 늘어선 도회지 길이죠...

【9】시내에 도착해서 당신은 인형을 사기로 했습니다. 당신이 집은 인형을 보고 "저거 갖고 싶어!" 라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 사람은 몇 살 정도의 사람입니까?
피규어도 대략 인형이라고 치면 20~30세 사이...

【10】당신은 인형을 포기하고 수제 케익을 만들기로 했습니다. 당신은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자, 완성된 케익을 보고 느낀 감상을 말해주세요.
후...후후! 중요한 건 맛이야 맛! 겉모습 따위...!

【11】선물을 건네주기 위해 당신은 택시를 타려고 합니다. 택시를 타려고 하니까 기사가 승차거부를 합니다. 멀어져 가는 택시에게 한마디 한다면?
F**k you!

【12】책장에서 뽑은 그림책을 뒤적이다가 거기에 마녀그림이 있었습니다. 그 마녀는 어떤 성격, 어떤 마법을 쓰나요?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도도하고 프라이드가 드높은 성격으로 기괴한 각종 마법약을 만들 것 같음.

【13】그 마녀가 사는 성의 지하에는 사람이 갇혀있었습니다. 몇 명의 사람이 잡혀있을까요?
100명 정도.

【14】이 사람들은 어떤 이유로 갇혀 있는 걸까요?
그야 인체실험용.

【15】이 그림책의 마지막에 마녀는 자신의 행동을 후회합니다. 어떤 일이 일어났던 것일까요?
비로소 인권단체로부터 인체실험의 인륜적 도덕적 사악함에 대해 깨달았겠죠, 뭐.

【16】수고하셨습니다. 다음에 돌릴 사람을 적어주세요.
위부인과 블로그가 가사 상태인 히무자. 그 외 퍼가고 싶으신 분 전부.

출처: http://tucco.jugem.jp/?cid=23
2차 출처: http://blog.naver.com/skydps


'문답/바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인문답  (4) 2008.03.04
돌연 문답  (0) 2008.01.12
나와 닮은 저명인사♡  (2) 2007.10.20
캘린더 메이커  (4) 2007.09.29
지뢰바톤  (0) 2007.09.04
Posted by 시바우치